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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rodeur Shift Positive

    브로더 파트너즈는 다양한 분야에서 긍정적인 행동변화를 유도합니다.

    브로더 파트너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건강한 삶과 환경, 사회문제에 대한
    행동변화를 유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브로더 파트너즈는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의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지점을 찾기 위해
    행동과학이나 창의적인 아이디어, 공공정책, 소셜미디어 등을 다각도로 활용합니다.
    그리고 이를 토대로 실질적인 행동변화를 유도하는 창의적인 통합 프로그램을 설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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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인컴PR재단과 함께 진행한 구급차 비켜주기 행동 변화 캠페인인 ‘Moment to Save’,
    이공계 대학생들의 소외지역 아동을 위한 과학봉사 프로그램인 ‘과활’,
    환경부와 함께한 우리나라의 생물주권강화 캠페인인 ‘아무도 모르는 100만가지 보물이야기’,
    보건복지부의 출산과 육아에 대한 행동변화 캠페인인 ‘마더하세요’ 등 공공정책 캠페인 및 PA프로젝트와
    에너지분야 정책의 바람직한 공론화 방법론 연구활동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긍정적인 행동 변화를 이끌어 왔습니다.  

    Brodeur ShiftPositive는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측정가능한 행동 변화를 유도하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ublic Affairs
    영향력자 간의 첨예한 이해관계 속에서 행동의 변화와 함께 꼭 필요한 의사결정을 이끌기 위해   
    브로더 파트너즈는 Fact Sheet, Issue Mapping, Influencer Analysis, Agenda Setting 등 전략적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합니다. 

    정책 공공 캠페인
    공공이슈의 행동변화에 있어 중요한 것은 기업의 마케팅 이상으로 정교한 타깃팅 및 이해관계자 간
    공통의 관심사를 발견하는 데 있습니다. 브로더 파트너즈는 공공행동변화 모델인 AUASA
    SM 를 통해
    보다 정교한 공공 캠페인 모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행동변화 연구 및 방법론 개발
    커뮤니케이션학은 행동심리학에 그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브로더 파트너즈는 커뮤니케이션의 IT기술과
    소셜플랫폼을 행동심리학과 융합하여 고객의 행동변화를 연구하고, 해석하는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통해
    고객의 오래된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