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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eet Brodeur Brodeur Insight

    Brodeur Strategy

    고객 중심의 전략적 접근과 가치창출의 기회는 무궁무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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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rodeur Strategy의 전략모델은 산업과 시장에 대한 거시적 분석에서부터 C-level이 집중해야 할 조직핵심역량 분석,
    타깃 소비자 프로파일링 분석,경쟁정보 분석 및 벤치마킹까지의 체계적인 분석기법이 포함�����니다. 

    시스템 사고(Systems thinking)를 통해 기업과 소비자간의
    접점을 넓히고 필요한 경우 새로운 접점으로 확장합니다.
    이를 위해 서비스와 미디어 접점을 체계적으로 통합하고,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최적의 방법으로 활용할 것입니다. 이처럼 기업과 소비자간의 경험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조율, 통합, 재정립등을 함으로써,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에
    기여합니다.

    Brodeur Strategy는 기업 내부구성원들의 역량과 비전을
    하나로 통합하는 비전가치 전략과 조직평판의 구심점인 CEO의 내재가치를 발견하고, 극대화하는 PI 전략을 통해
    고객 비즈니스의 성장기회를 발굴하고, 추가적인 비즈니스 기회 창출에 기여합니다.

     

    CPS (Collaborated Problem Solving) Work Session
    수개월이 걸리는 전략 컨설팅으로는 지금의 시장 및 고객의 변화속도에 대응하기 어렵습니다. 분석과 전략수립
    실행의 주기를 좁히고 반복적인 수정 보완이 효과적입니다. 고객 내부의 TF와 Brodeur Strategy ���문����������이
    하나되어 brodeur Strategy의 전략모델에 기반한 분석, 전략 수립 및 신속한 적용을 위한 Practical한
    워크세션 서비스 입니다.

     

    Corporate Core Value Define and Vision Building  
    “왜 존재하는가?”에 대한 조직 구성원들이 납득할 수 있는 답을 찾는 과정을 도와드립니다. 기업의 핵심역량을 분석하고 이를 극대화 하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합니다. 또한 바람직한 미래상에 대한 내부 구성원들의 기대와 요구를 찾아 비전, 미션, 가치를 체계적으로 정립하고, 내부고객 공유/공감 활동을 지원합니다.

     

    Stakeholder & Influencer Marketing
    기업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이해관계자 및 영향력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상시적인 우호관계를 구축하고,
    특정 이슈에 대해 이들의 지지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관계관리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Internal/Team Communication
    신사업 진출, 시장확대, M&A, 조직 구조변경 등 변화와 도전의 시기일수록 이를 대하는 내부 구성원들의
    인식과 태도는 매우 중요합니다.
    Brodeur Strategy는 성공적인 변화를 지원하는 내부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수립하고,
    고객사 내부 소통활동을 지원합니다.

     

    Leadership Branding & PI
    CEO 혹은 C-Level의 퍼스낼리티, 리더십 유형,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기업명성��� 전략적으로 주도하는 PI전략을 수립하고, 중요 T.P.O.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트레이닝 및 코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