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 Relevant, Stay Relevant

    Meet Brodeur Brodeur Insight

    Corporate Responsibility

    왜 존재해야 하는가?

    05 Corporate Responsibility_image
    사람과 마찬가지로 조직체 또한 존재의 이유를 찾고 실천하는 과정에서 성장하고, 발전하고, 행복해 집니다.

    고객을 향해 ‘당신에게 우리가 왜 필요한지’ 설득해야 하고,
    내부 구성원들도 ‘우리가 왜 한 곳에 같이 모여있는지’
    공감대를 형성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많은 기업들이
    조직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정의하고, 내외부와 공감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을 합니다.  

    브로더 파트너즈 스스로도 이에 대한 물음에 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link image
    브로더 파트너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분야에서 1등이 되기보다,
    존경 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존경 받는 기업이 된다는 것은 비즈니스의 적절한 성장 뿐 아니라 고객에게는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고, 사회적으로도 공유가치를 창출한다는 것을 뜻합니다.  

    이러한 비전의 원칙하에 담배, 도박, 사채와 같은 사회적 부정영향 분야의 일은 수주하지 않는
    간접적 책임활동부터, 공익재단의 설립과 활동을 통해 사회적 공유가치를 만들어가는 적극적 책임활동까지
    실천하고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으로 더 나은 세상을 실천하고 있는 브로더 파트너즈의 활동은 인컴PR재단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