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 Relevant, Stay Relevant

    Meet Brodeur Brodeur Insight

    People

     
    03 people_1
    김성혜 사장 / 브로더 파트너즈 아태지역 총괄 사장

     

     

     

    김성혜 사장은 1995년 인컴기획에서 홍보 전문가로 PR 업계에서
    활동을 시작했다. 1999년 미국 브로더 파트너즈 본사로 이직한 이래 지금까지
    글로벌 PR회사의 본사 임원으로 재직하면서 글로벌 PR현장에서 경험을
    쌓아왔다. 김성혜 사장은 한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다국적 기업의 국내PR과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는 한국기업들의 해외홍보 등, PR과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여 년 동안 IT, 소비재, 공공, 의료, 제조 등 거의 모든 산업분야에 걸쳐 홍보,
    브랜딩, 이슈관리, 커뮤니케이션 트레이닝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온 김성혜 사장은 2001년 전 세계 광고 및 홍보업계에서
    한국인으로서는 최초로 아시아태평양지역을 총괄하는 사장에 부임하여
    현재 브로더 파트너즈의 아태지역본부인 한국에서 근무하고 있다.

     

     

     

     

     

    03 people_2
    최윤혁 대표 / 브로더 파트너즈 대표

     

     

     

    최윤혁 대표는 브로더 파트너즈의 실무형 경영자다. 1997년 인컴기획에서
    PR A.E로 경력을 시작한 후 2000년 사내밴처인 인컴인터렉티브를 설립하고
    디지털 마케팅을 시작했다. GE Plastics의 엔지니어 대상 B2B 마케팅에 고객 행동분석이 가능한 기술을 접목한 Interactive Brochure를 개발하여
    Asia PR Award에서 최초의 인터렉티브 PR 부분을 수상했다.

    2004년 사명을 도모커뮤니케이션 컨설팅으로 변경하고 커뮤니케이션
    전략컨설팅과 이슈관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공공/공익커뮤니케이션,
    디지털 마케팅, 광고 등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 전문성을 쌓아왔다.
    2013년 도모와 브로더의 통합 이후 브로더 파트너즈의  대표를 맡고 있다.

     

     

     

     

     

    03 people_3
    최승호 부대표 / Brodeur Strategy, ShiftPositive

     

     

     

    최승호 부대표는 브로더 파트너즈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전략 서비스를
    총괄하고 있다. 20여년간 Brand Communication, Corporate PR, Marketing PR,
    Public Affairs, CEO Branding & PI 등 분야에서 수 많은 성공 프로젝트를
    수행한 최승호 부대표는 업계와 학계에서 검증된 이론과 과학적 모델을 기반으로
    고객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전략과 실행방안을 제시한다.
    플레시먼힐러드, 인컴브로더의 프로젝트 디렉터로 활동한 최승호 부대표는
    전세계 50여 국가의 정상들이 참여한 '2012서울 핵안보정상회의'
    국내외 PR캠페인을 총괄했으며, <전략기획에센스>,<브랜드 차별화전략>,<생각의 역습>
    등 저서가 있다. 중앙 SUNDAY에 <최승호의 생각의 역습> 칼럼을 연재 중이다.

     

     

     

     

     

     
     

     

     

     

     

     

     

     

     

     

     


    03 people_5
    김태호 부대표 / Brodeur Digital, Brodeur Communication

     

     

     

    김태호 부대표는 디지털을 가장 잘 이해하는 커뮤니케이션 스페셜리스트다.
    디지털을 통한 소통과 이를 통한 기업 및 브랜드 가치 강화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고객사들의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 온 김태호 이사는
    현재, 브로더 파트너즈에서 디지털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부문을 담당하고 있다.

    1995년 대학 재학 중 영화 홍보대행사를 설립, 삼성영상사업단 및 워너브러더스
    홈엔터테인먼트 홍보를 담당했고, 한겨레신문사와 NHN에서 각각 온라인 콘텐츠사업과
    미투데이 운영/마케팅을 맡았다.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는 마케팅, PR,사회공헌을
    총괄하는 마케팅센터장과 미디어다음 등 미디어서비스 전략 및 사업팀장을 역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