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 Relevant, Stay Relevant

    Meet Brodeur Brodeur Insight

    Relevance

    Relevance는 생각의 전환과 함께 지속적인 행동변화를 야기하는 아이디어나
    제품, 브랜드, 사람에 대한 총체적인 경험을 의미합니다.

    01 relevance_image

    브랜드나 제품이 자신과 관련 있을 때 이는 우리의 일부분이 되어, 행동하게 만듭니다.
    수동적이었던 우리의 태도는 적극적으로 변하게 되고, 무관심했던 대상에 관심 이상의 간절함을 가지게 됩니다.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있어 ‘연관성’, 즉 Relevance는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Relevance를 높이기 위해서는 이성적 접근뿐만 아니라 감각적 경험이나 가치관, 집단적 충동과 같은 요소 모두를 활용해야 합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Relevant 하지 못한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무의미한 단어와 구호의 주입식 광고나 고객과 소비자에게 경험적 가치를 주지 못하는 캠페인들은
    소중한 예산을 낭비하게 할 뿐 아니라 Business Impact를 낼 수 없습니다.

    브로더 파트너즈는 Relevance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행동변화를 주도하는
    최고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브로더 파트너즈는 사람들의 생각을 바꾸는 데 그치지 않고, 행동의 변화를 도모합니다.